노화를 늦추는 음식 회춘 단백질 식품 아홉가지

반응형

노화를 늦추는 음식 회춘 단백질 식품 9가지

 

앞으로 소개할 음식들을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시킴으로써 여러분의 몸에 있는 심장과 뇌, 그리고 피부가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특히 40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이 먹어야 할 최고 노화 방지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금치

 

우리가 거의 듣지 못하는 비타민 중 하나는 뼈의 밀도와 힘을 향상시키는 비타민 K입니다. 시금치 같은 잎이 많은 나물은 우리의 주요 비타민 K 공급원입니다. 이 비타민은 여러분의 뼈대를 강화시키는 것 외에도, 시금치는 여러분의 노화되는 시력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2.단백질

 

 

여러분이 어떤 음식을 먹는지 단순히 체크하기보다는,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성분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신진대사가 느려지기 때문에 근육량을 보호하고 불필요한 체중 증가를 막기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원천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달걀, 살갗이 벗겨진 닭고기, 닭 가슴살은 모두 섭취하기 쉬운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3. 아몬드

 

모든 견과류는 일반적으로 건강하지만, 아몬드는 이중에서 가장 좋다고 합니다. 수많은 의학 연구에서 매일 아몬드를 한 번 먹으면 LDL 콜레스테롤과 심장병의 위험이 낮아진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지방 칼로리는 견과류에서 불균형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 글을 보신다면 하루에 12개 정도 적절하게 조절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4. 브로콜리

 

비타민 A, C, K가 풍부한 브로콜리는 식물화학성분이 함유된 우수한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이것은 우리 몸의 세포들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세포가 암이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브로콜리는 또한 루테인과 눈 속의 백내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요소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5. 물

매일 여덟 잔의 물을 마시는지요? 물은 수분을 공급하는데 중요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이 자연스럽게 독소를 씻어내고, 여러분의 피부를 원기회복시키고, 효율적으로 내부 기능을 충족시키도록 도와줍니다.

6. 아보카도

 

세계의 "슈퍼 푸드" 중 하나로 여겨지는 아보카도는 가능한 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하지만, 견과류와 유사하게, 과카몰리는 지방 칼로리도 높기 때문에, 여러분이 음식을 먹을때 의식을 하면서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7. 향신료

 

향신료중에서 생강과 파프리카, 그리고 고춧가루가 건강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 음식에 엄청나게 맛을 있게 하지만, 또한 이 재료들은 여러분에게 노화를 방지하는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들은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고혈압과 싸우면서, 이 음식들은 몸 전체의 순환을 개선합니다.

8.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여러분의 몸에 넣을 수 있는 가장 영양가가 높은 최고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엄청난 건강상의 이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건강에 더 좋은 피부와 모발,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 체중 감소, 면역력 증가, 적절한 소화 및 신진대사를 포함하면서 많은 이점을 줍니다.

9.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이 일상 식단의 일부인 나라에서는 평균적인 미국의 문화보다 사람들의 수명이 더 긴 경향이 있다는 조사가 나왔습니다. 올리브 오일에는 심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천연 항염증 성분인 '올레오캔탈'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다른 기름과 마찬가지로 올리브 기름도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건강상식] - 다이어트할때 배고프면 명심해야할 10가지 요령

 

다이어트할때 배고프면 명심해야할 10가지 요령

체중감량을 하면서 배가 고플때 극복하는 방법 체중 감량을 하는 데에서 가장 큰 장애물은 배에서 꼬르륵거리는 이상한 소리들을 동반한 허기짐입니다. 처음에는 여러분이 식욕을 조절하고 다

soupjms.tistory.com

 

[건강상식] - 눈 건강 관리법

 

눈 건강 관리법

눈 건강 관리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눈 건강 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눈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해야 합니다. 눈이 피

soupjm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