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화상영어 가격 대비 좋아서 써보는 추천 및 후기

스카이프 화상영어 가격 대비 좋아서 써보는 추천 및 후기

처음에는 원어민을 위주로 하는 화상영어 사이트를 알아봤는데 꽤나 가격이 비싸서 필리핀도 정말 필리핀 억양이 섞이지 않는 선생님들이 많다고 하는 1대1 성인화상영어 사이트를 찾게 됐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2년 8개월 영어 미드 쉐도잉 후기를 적어본다

 

2년 8개월 영어 미드 쉐도잉 후기를 적어본다

2020년 9월 12일까지의 2년 8개월의 영어 쉐도잉 후기를 적어본다 쉐도잉 기간 유튜브 쉐도잉을 2018년 1월즈음에 시작해서 한달에 이틀정도 빼고는 2시간 정도하다가 그 해 11월부터는 '더 미들(THE M

soupjms.tistory.com

 

전화영어에 대한 아쉬움으로 시작한 화상영어

전화영어는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을 거 같고 저도 역시나 여기저기 사이트를 찾아 돌아다녔지만 각각 아쉬운 점이 많이 있었어요. 짧은 시간이나 늦은 근무으로 인하여 전화를 못 받는 경우 등도 있었고, 가장 아쉬운 점은 전화영어를 하는 튜터에 대한 아쉬움이었습니다.

 

개개인의 영어 수준에 따라 다르지만 영어를 그래도 좀 하는 분들은 전화영어 튜터들과 좀 진지한 얘기를 하려다 보면 시간이 짧던지 아니면 내가 관심이 가는 주제에 대해 튜터가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아님 튜터의 영어 수준에 대해 아쉬울 수도 있구요.

이런 성인화상영어의 니즈를 잘 파악한 곳이 바로 이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수업 신청은 보통 회원을 가입해서 수업의 유형에 맞게 그리고 원하는 시간에 본인이 직접 수업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수업은 수강신청된 시간에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의 사진처럼 나의 수업에서 쉽게 해당 강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강의를 클릭하면 채팅룸에 입장하게 되고 스카이프 아이디만 있으면 쉽게 저의 화면과 튜터의 화면이 동시에 뜨면서 수업 시작이 됩니다. 저는 맥에서 이어폰 꽂아서 하는데 기가랜이 아니어도 네트워크 상태도 좋고 발음도 클리어하게 들리는 편입니다.

왜 이 화상영어사이트를 추천하는가

엔구화상영어의 첫번째 장점은 일단 튜터의 영어 수준이 우수한 것을 튜터의 프로필을 통해서 사이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강사를 마음껏 고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원하는 수업이 매칭되고 배정된 튜터의 소개를 보면 전공 또한 다양해서 이야기 하다보면 교재의 주제 외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많이 나오구요. 화상영어공부에는 완전 적절한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좋은 점은 회사의 운영진들이 친절하십니다. 정말 빠르게 고객의 요구에 대응해주십니다. 튜터 매칭에 관한 질문 등 자잘한 것에 대해서 친절히 대응해줄 때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로는 수업 진행하는 교재의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교재를 직접 만드시는 지 알 수 없지만 다양한 주제들을 잘 정리해서 영어 대화를 하게끔 잘 편집된 교재들입니다. 그 때 그 때 이슈가 되는 기사나 내용을 가져와서 이야기 하게끔 하기도 하구요, 교재를 읽고 튜터와 같이 토론을 하게끔 한 질문들이 많긴 하지만 개인이 알아서 하면 되니 상관없을 거 같습니다. 영어로 토론하고 싶은 분들은 토론 관련 교재를 선정하면 되구요.

 

전체적인 후기

 

저는 영어회화의 전반적인 실력향상을 위해 가격도 착한 엔구화상영어를 계속 이용할 거 같습니다. 게으르다보니 아침에 학원 가기도 귀찮고, 저녁에는 갑자기 회식이 잡히기도 하구요. 주말에는 갑자기 가족행사가 잡힐 때도 있고, 마트에 가야할 수도 있구요….전화영어는 저비용이긴 하지만 거의 만족해본 적이 없었고, 1:1 튜터 같은 경우는 이런 사람에게 튜터를 받아야 하나 싶은 사람이 나타나서 학원보다 돈을 더 많이 내야할 때도 있었구요.

 

저같이 전화영어는 아쉽고, 학원가기는 귀찮으시고, 1:1 튜터링 하시면서 이상한 튜터에 데여보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구요. 전화 인터뷰든 직접 하시든 30~50분 정도 하셔야 할 텐데 제가 예전에 준비할 때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잘 활용했을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1회 무료 체험수업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 번 해보시고 득이 되는 지 안 되는지 판단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했고 이메일로도 가능했던 거 같습니다. 저는 사이트에 가입을 해서 무료 체험을 했었어요.

한번 체험해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