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페이백 받는 방법

반응형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등록하고 페이백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용카드에 관심많은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로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12만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1.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의 로그인 화면에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에 있는 '페이'를 클릭합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2. 다음 화면에서 상단 메뉴에 있는 '혜택.쿠폰' 이 보이실 건데요, 이곳을 클릭해줍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3. 이제는 화면에서 원하는 혜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국민카드는 물론이고, 삼성카드, 신한카드, IBK기업은행 카드도 만들면 혜택이 주어지니 엄선해서 카드를 만들어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국민카드가 6개월 이내에 결제한 적이 없기 때문에 국민카드로 했습니다. 

 

화면에서 원하는 혜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4. 그러면 'KB국민카드 이용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12만원 혜택' 이벤트 응모하기 페이지가 뜨는데요. 이 화면에서 빨간버튼안에 있는 '응모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반드시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받으셔야하고, 발급대상카드도 아래처럼 톡톡Pay카드, 탄탄대로 올쇼핑카드, 다담카드, EasyOn카드 등으로 선택하셔야합니다. (다른 카드사는 또 다르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시기 전에 카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5. 응모하기를 누르니 바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새탭이 생성되면서 이벤트 응모하기 전에 앞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첫자리와 전화번호를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용약관에 약관 및 필수 동의사항에서 전체동의를 하고, 문자인증을 해서 인증번호를 누르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6. 참고사항으로는 KB국민 신용카드는 이벤트 대상조건이 이벤트 시작일 기준(10월1일) 직전 6개월 간 KB국민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회원이어야 하며, 이벤트에서 '응모하기'를 반드시 눌러야 하며, 온라인을 통해서 카드를 신청하고 우편으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만들기

 

7. 이벤트 해당기간 동안에 발급된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를 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0만원이 적립되고, 또 다음달에 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2만원이 자동 적립되는 혜택으로 페이백을 총 12만원까지 받을 수가 있으니 카드로 현명한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D

 

8. 참고로, 네이버페이로 받기 싫고 이것을 현금화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음 추천 글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추천글] - 네이버 페이 포인트 현금으로 전환 방법

 

네이버 페이 포인트 현금으로 전환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현금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쓰다보

soupjms.tistory.com

[관련글]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근래 들어서 많은 분들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십니다. 최소 몇 백원에서 많으면 10만원도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다는 후기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soupjms.tistory.com

[드라마 리뷰] - 이블(EVIL) 시즌2 '너는 누구냐'

 

<미드리뷰> 이블(EVIL) 시즌2 '너는 누구냐'

드디어 1.5년 만에 나온 미국드라마 이블(EVIL) 시즌2 작년 2월인가 그때 미드 이블(EVIL) 시즌1이 끝나고, 거의 바로 시즌2가 확정되어서 가뜩이나 볼 게 없는 미드판에서 기대하며 볼 작품이 생겨서

soupjm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