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스와트S.W.A.T 쉐마무어 코로나 양성판정

미드 스와트S.W.A.T 쉐마무어 소식

미국공중파 CBS 미드 스와트(S.W.A.T)의 주연인 쉐마무어(Shemar Moore)가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자신이 코로나 양성판정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방금 전에 코로나 양성이 나왔어요"라고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을 남겼는데요. "하루종일 좀 아픈 구석이 있어서 식중독에 걸렸나 생각했었고, 지금도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고,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콧물도 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팬들에게 "지금의 상황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지금 나의 상태는 괜찮지만, 작품에 해가 갈까하는 그에 대한 책임감이 무겁다며"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러면서 "올해 크리스마스와 내년 새해는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을 것 같지만, 곧 나아질 거예요!" 메시지를 이어나갔습니다. 그러고는 "우리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비구름에도 해는 여전히 빛나고 있으니 모두들 안전하게 지내고 지금 이 순간을 감사하게 느끼면서 살아가자"는 장문의 글을 이어나갔습니다.

2020년 초에 어머니를 추모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만든 쉐마무어였는데요. 그는 이번에 장문의 메시지와 함께 '마스크를 합시다'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면서 많은 이들에게 코로나를 함께 이겨나가자고 독려의 신호를 보냈습니다.

 

[미국드라마 소식] - HBO 맥스 미드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 사만다 없이 시즌7 방영예정!

 

HBO 맥스 미드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 사만다 없이 시즌7 방영예정!

섹스 앤 더 시티(SEX AND THE CITY)의 세번째 영화가 오랫동안 향후 제작 가능성을 열어둔 채 소식이 없었는데요, 지난 주말 드디어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의 떠오르는 강자 HBO 맥스MAX에서 이 드라마

soupjms.tistory.com